자유이야기방]]> <![CDATA[맘블 - 육아용품 전문 체험단 사이트 > 자유이야기방]]> 자유이야기방]]> 자유이야기방 http://www.momble.co.kr 제공, All rights reserved.]]> Tue, 16 Jul 2019 18:17:45 Tue, 16 Jul 2019 18:17:45 <![CDATA[공기청정기 구입 뭘로하는게 좋을까요?]]>  

안녕하세요!
저희는 시장조사 회사인 한국리서치(www.hrc.co.kr) 입니다.

이번에 공기청정기 관련 조사가 있어서 온라인으로 찾던 중 귀하가 저희 조건에 해당되실 것 같아 조사에 모시려고 연락 드리게 되었습니다!

아래내용 보시고 참여 가능하시면 kim.hs@hrc.co.kr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(010-4324-2949으로 문자 남겨주셔도 됩니다!)

 

*대상자:  삼성 큐브, LG 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구입자(만 30~49세 기혼 여성)
*일정: 6월 28일(금)
(다양한 참석시간이 있사오니 유선상으로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.)
*조사방법: 좌담회
*소요시간: 2시간
*사례비: 5만원
*장소: 강남구 논현동

 

조사 내용은 통계법에 의해 보호받으실 수 있으며 방송 등 절대 외부 유출되지 않습니다.
평범한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자 마련한 자리이오니 부담갖지 마시고 연락 바랍니다!^^

감사합니다.

]]>
Wed, 26 Jun 2019 11:00:04
<![CDATA[출첵합니당~]]> 오늘 1등출첵~

]]>
Wed, 24 Apr 2019 00:26:16
<![CDATA[오늘 아들 백일이예요]]> Thu, 21 Mar 2019 22:13:35 <![CDATA[출첵합니다]]> 출첵합니다

]]>
Thu, 14 Feb 2019 02:06:52
<![CDATA[새로운마음으로]]> 새로운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렵니다^^
자주자주 뵈어요
모두들 즐거운 명절보내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]]>
Sun, 3 Feb 2019 01:00:24
<![CDATA[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 ]]>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건강하시고, 계획한 모든 일에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! ;) ]]> Sun, 20 Jan 2019 23:14:45 <![CDATA[월요일 극복을 위해 모두들 꿀잠자세용]]> Sun, 23 Dec 2018 22:02:18 <![CDATA[즐거운밤되세요]]>
우선자고봐야할듯합니다

모두굿밤되시기바랍니다]]>
Fri, 16 Nov 2018 00:22:39
<![CDATA[첫도전입니다]]> Thu, 15 Nov 2018 18:12:02 <![CDATA[백일 출석 채워가네요ㅡ]]> 그래도 채워가네요

체험단 하나만 더하면될듯 한데 당첨이 저조해요 ㅠㅠ]]>
Tue, 6 Nov 2018 00:58:52
<![CDATA[날씨 좋으네요!]]> Tue, 2 Oct 2018 12:54:50 <![CDATA[일교차가 심해요!]]> 아침에 일어나면 넘 쌀쌀해요..
이럴때 정말감기조심하세요~]]>
Sun, 30 Sep 2018 07:36:38
<![CDATA[출첵 이벤트 저도 동참이요 ~]]> 오늘부터 저도 출첵 이벤트 시작합니댜!! 

화이팅@@@

]]>
Sat, 29 Sep 2018 20:43:03
<![CDATA[오늘 가입했는데 50일출석 도전해보려합니다 ㅋㅋㅋ]]> 화이팅! ㅋㅋㅋㅋㅋㅋㅋㅋ

]]>
Thu, 20 Sep 2018 12:38:08
<![CDATA[오늘은 대청소 하는 날이예요.]]> 오늘 신랑이랑 같이 세팅하는 날이랍니다 ㅎㅎ
이쁘게 꾸며주고 싶어요.]]>
Sun, 16 Sep 2018 10:07:10
<![CDATA[오늘 아들하고 쌍둥이 만났어요ㅎㅎ]]> Fri, 14 Sep 2018 20:38:12 <![CDATA[비피해없도록 조심하세요~]]> ^^

]]>
Wed, 29 Aug 2018 23:33:03
<![CDATA[좋은밤 되세요^^]]> ^^

]]>
Tue, 28 Aug 2018 17:15:26
<![CDATA[행복한 시간 만들어요~]]> ~~

]]>
Mon, 27 Aug 2018 15:07:38
<![CDATA[좋은하루 되세요^^]]> ^^

]]>
Sun, 26 Aug 2018 10:22:21
<![CDATA[행복한 시간 만들어요~]]> ^^

]]>
Sat, 25 Aug 2018 18:36:25
<![CDATA[좋은하루 되세요^^]]> ^^

]]>
Fri, 24 Aug 2018 11:57:36
<![CDATA[새로운한주^^]]> 날이다시뜨끈해지는데 다들건강관리잘하세요^^]]> Mon, 20 Aug 2018 11:09:32 <![CDATA[날이 선선해지기 시작했네요~]]>  

 

 

날이 선선해지기 시작하고 있어요~

이러다 금방 가을이 올거 같아요~

요즘 가을 옷도 많이 나와서 두근두근한데><ㅎㅎㅎㅎ

얼른 가을이 왔음 좋겠네요~♡

]]>
Sat, 18 Aug 2018 01:59:53
<![CDATA[100일 출석 도전해보려구요 ]]> 100일 출석 도전해보려구요

 

 

댓글이랑 게시글 다는건 없어진거 맞지요??

 

100일 출첵하는거 애 키우다보면 성공확율이 적지만 도전해보고 싶네요

]]>
Mon, 30 Jul 2018 13:14:04
<![CDATA[살인적인날씨ㅜㅜ]]> 나갈수가 없겠어요ㅜㅜㅠ흑흑]]> Wed, 25 Jul 2018 09:07:30 <![CDATA[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빨리가요]]> 애둘키우니 재우고나면 하루가 훌쩍

밤시간이 제일좋네요 ㅎㅎ

]]>
Tue, 24 Jul 2018 00:15:20
<![CDATA[야식참는게 너무힘드네요 ㅋㅋ]]> 둘째낳고 살이 너무 안빠지는데

야식이라도 참아보려는데 늦게까지 블로그하다보면 배가너무고파요 ㅜㅜㅜ

]]>
Mon, 23 Jul 2018 00:11:22
<![CDATA[드디어 육퇴했네요 ㅎㅎ]]> 내일은 전국어머니들의 친정엄마 어린이집선생님이 애봐주는날~ ㅎㅎ

월요병이 뭔가요? ㅎㅎ 아이키우다보니 월요일이 넘나 기다려지네요 ^^

]]>
Sun, 22 Jul 2018 21:59:40
<![CDATA[역시 대프리카 ㅠ ㅠ]]> 너무 더워요 ...

밖을 걸어본지가 언젠지 ...

다들 더위조심하세요 !

]]>
Fri, 20 Jul 2018 14:41:08